조회수 1058
제목 조성아뷰티, 국내 주요 면세점 3곳 추가 입점
작성일자 2018-05-16


K-뷰티 대표 브랜드 입지 더욱 공고히

조성아뷰티, 국내 주요 면세점 3곳 추가 입점

- 롯데면세점 제주시티점, 두타면세점, 제주관광공사 면세점 입점 완료
- 아이덴티티 강조한 인테리어, 인기 제품 전면 배치…국내외 관광객 이목 집중!



K-뷰티 문화를 이끄는 조성아뷰티가 국내 주요 면세점에 추가 입점하며 본격적으로 면세점 시장 확대에 나섰다.

조성아뷰티는 제주시 연동에 위치한 롯데면세점 제주시티점, 서울 중구의 두타면세점, 서귀포시 중문관광단지 내 제주관광공사면세점 등 총 3개 면세점에 입점하는 쾌거를 달성했다. 입점된 매장은 모두 접근성이 높아 국내외 관광객들이 많이 찾는 곳이다.

매장은 조성아뷰티 만의 아이덴티티를 강조한 인테리어와 각 브랜드 인기 제품을 전면에 배치해 면세점 방문객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수 있도록 구성했다. 입점 품목은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도 인기가 높은 ‘16 아이매거진’‘16 발광펜’ 등 베스트셀러 및 신제품이다.

16 아이매거진은 론칭 3개월 만에 누적판매량 100만개 판매를 돌파한 제품이다. 누구나 쉽고 간편하게 자연스러운 그라데이션 메이크업을 할 수 있어 SNS와 뷰티 커뮤니티에서 ‘3초섀도우’라는 애칭으로 불린다. 컬러는 ▲01 에브리데이 ▲02 헬로우 먼데이 ▲03 스윗 썬데이 ▲04 헤이 마이 데이 총 4가지로 출시됐다.

바르는 즉시 입술뿐 아니라 낯빛까지 화사해지는 16 발광펜은 16브랜드 아이코닉 제품인 ‘16 핑거펜’에 이어 선보인 틴트펜이다. 4가지 컬러(▲발광체리 ▲발광레드 ▲발광오렌지 ▲발광핑크)로 출시됐으며, 브랜드가 고안한 용기와 360도 회전 컷팅된 꽃봉오리 퍼프가 사용돼 메이크업 초보자뿐 아니라 누구나 쉽고 간편하게 립 메이크업을 할 수 있다. 이외에도 매장에서는 현재까지 약 3,700만개 이상 판매된 페이셜 세신 패드 ‘살롱 드 떼’, 안심 처방 녹즙팩 클렌저 ‘슈퍼 베지톡스 클렌저’ 등을 만나볼 수 있다.

조성아뷰티 관계자는 “국내는 물론 해외 소비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만큼 이번 면세점 추가 입점을 발판으로 판매 채널을 확대해나갈 계획”이라며 “최근 사드 이슈로 인해 얼어붙었던 한-중 관계가 완화됨에 따라 입점된 3곳의 면세점에서도 중국은 물론 해외 관광객들이 많이 방문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조성아뷰티는 K-뷰티 대표 리딩 브랜드로써 ‘메이크업은 자신의 단점을 가리는 것이 아닌 누구나 즐겁게 자신만의 장점을 찾아가는 여정’이라는 철학을 토대로 아시아뿐만 아니라 전 세계 주요 뷰티 스토어에 입점해 K-뷰티을 전파하는 데 앞장서고 있다. 조성아뷰티만의 차별화된 전략을 바탕으로, 세계 2위 규모를 자랑하는 중국 화장품 시장을 비롯해 북미, 유럽, 동남아, 중동 등 해외 시장에서의 입지를 더욱 굳건히 하기 위해 전방위적인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