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수 37
제목 조성아뷰티, ‘에이치 세럼스틱 허니골드’ 홈앤쇼핑서 올해 마지막 생방송 진행
작성일자 2020-03-09


조성아뷰티, ‘에이치 세럼스틱 허니골드’ 홈앤쇼핑서 올해 마지막 생방송 진행

- 오는 29일(토) 21시30부터 약 75분간 진행
- 고객 감사 패키지로 역대 최다 구성



K-뷰티 리더 조성아의 30년 아티스트 노하우를 담은 조성아뷰티의 ‘에이치 세럼스틱 허니골드’가 마지막 생방송을 오는 2월 29일 토요일 홈앤쇼핑에서 진행한다. 이번 방송은 올해 마지막 생방송인 만큼, 최초로 전 고객 본품 무료 체험분을 증정하는 등 역대 최다 구성과 최대 혜택으로 진행될 예정으로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조성아뷰티 관계자는 “에이치 세럼스틱 허니골드’는 조성아뷰티만의 노하우를 담은 제품으로, 세안 후 기초 케어시 얼굴 전체에 펴바르거나 자기 전에 도톰하게 발라 수면팩으로 사용하는 것은 물론 휴대하여 건조한 실내나 밖에서도 수시로 케어가 가능하여 언제 어디서나 광채나는 황금 꿀광 피부를 경험하실수 있다.” 라며 “마지막 방송인만큼 다양하게 준비했으며 추후에 절대 없을 역대급 혜택을 많은 분들이 함께 누리셨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실시간 검색어에 다수 오르며 수차례 완판을 달성한 ‘에이치 세럼스틱 허니골드’는 120병 분량의 프로폴리스 꿀 세럼을 응집시킨 고체 세럼스틱으로, K-뷰티의 리더 조성아가 셀럽들의 피부 관리 비법을 담은 제품이다. 이전의 제품보다 5배 업그레이드 된 허니콤플렉스와 3중 프로폴리스 콤플렉스로 피부의 속보습과 속탄력을 채워주고 황금누에와 순금가루를 콜라겐 캡슐에 감싼 일명 ‘황금누에캡슐’이 피부에 바르는 즉시 신선하게 터져 나와 마치 피부의 막을 코팅한 듯 피부의 짱짱한 탄력을 잡아준다. 건조함과 영양부족으로 지친 피부의 컨디션에 마를 틈, 건조할 틈 없이 틈새 케어해주는 제품으로, 물 마시듯 수시로 덧발라 메마르고 건조한 피부를 탄력 넘치고 광채 나는 피부로 연출해준다.

셀럽들의 광채 나는 민낯의 비법을 담은 조성아뷰티의 ‘에이치 세럼스틱 허니골드’는 오는 29일 토요일 오후 9시 30분부터 약 75분간 홈앤쇼핑 방송과 조성아뷰티 셀렉샵 명동직영점과 조성아뷰티 공식 온라인 몰, 홈앤쇼핑 온라인 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