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수 713
제목 16브랜드 ‘16 아이매거진’, JTBC 히트맨 베트남 하노이편 등장
작성일자 2018-07-03


베트남에서도 ‘3초섀도우’로 통(通)했다!

16브랜드 ‘16 아이매거진’, JTBC 히트맨 베트남 하노이편 등장

- 펜타곤 멤버 홍석이 직접 제품 시연∙∙∙베트남 대학생 관심 집중
- 3초섀도우로 국내는 물론 해외 소비자들에게 큰 인기, 누적판매량 300만개 돌파



뷰티마스터 조성아의 ㈜CSA코스믹 16브랜드의 메가 히트 아이템 ‘16 아이매거진’이 JTBC 예능 프로그램 ‘히트맨’에 등장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JTBC ‘히트맨’은 해외에 국내의 우수한 중소기업들의 제품을 소개하고 판매하는 리얼 영업 버라이어티다. 이국적인 풍경에 유명 연예인들이 영업 사원으로 변신해 낯선 해외에서 제품을 판매하면서 겪는 에피소드를 선보여 재미와 동시에 메이드 인 코리아(Made in KOREA)의 우수성을 널리 알리고 있다는 평을 받고 있다.

지난 6월 29일(금) 7회 방송분은 정준하, 김수로, 강남, 펜타곤 홍석 등이 베트남 하노이에서 제품을 판매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특히 이날 보이그룹 펜타곤의 멤버인 홍석이 직접 16 아이매거진을 베트남 대학생들에게 시연하는 모습이 방송돼 소비자들의 관심이 집중됐다.

펜타곤 홍석이 선택한 16 아이매거진은 2가지 컬러의 섀도우로 구성돼 메이크업 초보자도 3초 만에 아이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는 원스텝 섀도우 키트다. 현재까지 약 300만개 이상 판매된 브랜드 메가 히트 아이템으로 감각적이고 유니크한 패키지가 돋보인다. 또한 아이 메이크업뿐 아니라 블러셔 등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어 국내외 소비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다.

16브랜드 마케팅 담당자는 “방송 이후 벌써부터 16 아이매거진에 대한 문의가 끊이지 않고 있다. ‘3초섀도우’라는 애칭으로 더 유명한 제품인 만큼 펜타곤 홍석이 16 아이매거진을 이용해 쉽고 빠르게 아이 메이크업을 하는 모습이 소비자들의 이목을 사로잡은 것 같다”고 말했다.

한편, 뷰티마스터 조성아가 프로듀싱한 ㈜CSA코스믹의 16브랜드는 시코르, 랄라블라뿐 아니라 국내 최대 H&B숍인 올리브영 주요 매장 15곳에 입점 완료하며 본격적인 국내 오프라인 유통망 확장에 나섰다. 또한 지난해 11월 중국 광저우에서 16브랜드 단독 론칭쇼를 진행한 데 이어 지난 5월에는 태국 더 몰 시암 파라곤에서 브랜드 론칭 행사를 개최하는 등 국내를 넘어 해외 시장으로 무대를 넓히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