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수 581
제목 CSA코스믹 원더바스, ‘살롱 드 떼 시즌 3’ 홈앤쇼핑에서 첫 선보여
작성일자 2017-11-30


홈쇼핑 완판 신화 살롱 드 떼’ 2017 F/W버전 공개

CSA코스믹 원더바스, ‘살롱 드 떼 시즌 3’ 홈앤쇼핑에서 첫 선보여

- 오는 12 1(), 오후 2 10분부터 홈앤쇼핑에서 살롱 드 떼 시즌 3 론칭 진행
- 프랑스산 온천수와 로얄 젤리, 마누카 꿀 성분을 더해 한층 강화된 보습 효과 선사





㈜CSA코스믹(대표 조성아)의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원더바스(http://www.wonderbath.com/)가 오는 12월 1일, 홈앤쇼핑 방송을 통해 천연 꿀과 오일 성분으로 촉촉한 보습 효과를 강화한 ‘살롱 드 떼 시즌 3’(1세트, 20개입/ 35,000원)를 최초 공개한다.

지난 해 6월 첫 선을 보인 원더바스의 살롱 드 떼는 간편한 일회용 순면 패드를 사용해 피부 각질과 노폐물을 부드럽게 제거하는 일명 ‘세신광 스파’로 선풍적인 인기를 끌며, 출시 이래 3,300만장 이상의 판매고를 기록한 바 있다.

이번 홈앤쇼핑을 통해 새롭게 출시되는 업그레이드 버전, 살롱 드 떼 시즌3는 프랑스산 온천수로 피부 속에 굳어있는 피지와 각질, 노폐물을 부드럽게 불려주고, 새롭게 업그레이드 된 로열젤리 성분과 초극세사의 순면 패드가 만나 모공 속 미세한 노폐물까지 흡착해 한층 강력해진 세신 효과를 제공한다. 또한, 이번 시즌3에 새롭게 더해진 마누카 꿀과 달맞이꽃, 유자 오일의 천연 식물 성분이 피부에 촉촉한 보습 효과를 선사해 세안만으로 수분과 영양이 더해진 부드러운 꿀광 피부로 가꿔준다.

살롱 드 떼 시즌 3의 론칭 방송은 오는 12월 1일(금) 오후 2시 10분부터 약 80분 가량 홈앤쇼핑을 통해 단독으로 진행되며, 살롱 드 떼 본품 5팩과 무료 체험분 2장, 그리고 촉촉한 꿀의 보습성분을 농축한 ‘허니랩핑크림’ 본품 1개로 구성된 패키지를 69,900원에 선보인다. 이날 방송에선 론칭을 기념해 상품평 작성 시 ‘허니랩핑크림’ 정품 1개를 추가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원더바스 마케팅 담당자는 “이번에 새롭게 업그레이드된 살롱 드 떼 시즌3는 보습 효과가 뛰어난 꿀과 각종 천연 오일이 더해져 세안 만으로도 촉촉한 피부 보습 효과까지 경험할 수 있다.”며, “특히 요즘 같이 찬바람 부는 날씨로 인해 피부 건조나 각질, 칙칙한 안색으로 고민하는 분들이 있다면 살롱 드 떼를 통해 마치 스파를 받은 듯 매끄러운 피부결과 맑은 피부톤을 경험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원더바스는 ‘생활의 뷰티’라는 슬로건 아래 K-뷰티 리더 조성아가 제안하는 새로운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다. 전 세계 하이엔드 라이프 트렌드를 가장 빠르게 실시간으로 반영하여, 일상 곳곳에 흩어져 있는 생활의 뷰티 아이템들을 쉽고 위트 있게 재해석한다. 감각적인 디자인과 천연에서 유래한 안전하고 건강한 성분들로 온 가족이 함께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